from 보고듣고느끼고 2009. 10. 2. 01:45

1년에 한번씩 특별편으로 제작 방영된 일본 드라마입니다.
카루베 준코 作 너의 손이 속삭이고 있어 (君の手がささやいている) 라는 동명의 만화로 원작입니다.

1997년에 1화가 시작되어 주인공과 함께.. 스텝들과 함께 2001년 5년이라는 시간이 지나서 막을 내린 드라마라
한회 한회 볼수록 1년이 지난 주인공들이 다가와 더욱 시간이 지났다는게 와닿기도 해요.

사실 예전부터 올리고 싶었던 일드였는데 미루고 미루다
 (라기보다 고화질 영상을 찾지 못해서 캡춰가 좀 아쉽네요)

추석을 맞아 혹 관심있는 분이 계실까.. 눈물을 쏙 뽑을만한 작품을 하나 올려볼까해서 올리게되었어요^^
제 홈에 오시는 분들 중 아이가 있으신 분이거나 결혼을 하신분이라면 더욱 와닿을것같네요..

출연은 타케다 신지, 칸노 미호.. 外 편이 워낙 많아 다 적을수는 없네요;ㅛ;

 :: 타케다 신지 :: 보는 내내 이런사람 남편이면 참 좋겠따..ㅠㅠ
 :: 칸노 미호 :: 웃는것도 예쁘지만 우는것마저도 사랑스러운 여배우..


딱 잘라 말하면 그냥 흔한 사랑이야기라고 볼 수도 있을거예요.
가족드라마,로맨스 드라마라고도 하지만.. 정말 이런드라마 다시는 없을거란 생각이 들어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혹은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등등 잔잔하고 눈물이 나는 영화를 좋아하셨따면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 1리터의 눈물 좋아하시는분은 빠지시더라구요 )

아래 미리보기는 시놉시스를 참고하였습니다. 내용을 미리 보고싶으시면 클릭하세요^_^
,